2025 멕시코 산타페 선교 DAY3
오늘부터는 동네 아이들 VBS가 시작됩니다.
팀예배와 큐티
여름 성경 학교를 시작하기 전에 팀이 함께 모여 오리엔테이션을 합니다.
드디어 대망의 여름 성경학교 VBS가 시작되었습니다.
이게 무엇일까요?
그림 그리기 스테이션입니다.
만들기 스테이션입니다.
수고 많은 우리 스태프입니다.
스페인이 하나도 모르는 우리 아이들도 멕시코 친구들과 함께 여름 성경학교를 진행합니다.
스포츠 운동 스테이션입니다
율동 스테이션은 1시간 동안 계속해서 팀을 받아서 율동을 합니다.
아이들에게 늘 친절한 팀전도사님.
이제 여름 성경 학교가 첫날 마무리하면서 아이들에게 빵과 음료수와 간식을 넣어 나눠줍니다.
얘들아 오늘도 수고했어. 내일또 만나.
오늘은 가정 심방이 두군데 있습니다. 저희 팀은 10명씩 나누어서 두 팀으로 두 가정을 방문하고 기도해드리고 교회에서 준비해 간 어린이와 어른들 선물을 나눠드렸습니다.
A팀은 기도를 받으시고 식사 대접을 꼭 하고 싶다고 하셔서 식사까지 함께 하고 선교센터로 돌아왔습니다.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B팀도 가정 심방을 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가정은 교회에 나오진 않고 있지만 그래도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가정이었습니다. 기도해드리고 아이도 축복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수님만을 섬기는 가정이 되기도록 축복하고 기도하고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기도하고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저녁이 되고 식사를 나눈 후 오늘도 어김없이 성경을 외우고 찬양을 하고 서로를 위해서 기도해주고 서로의 연약함들을 보듬어주는 축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마음으로 서로를 축복하는 시간이 정말 은혜의 시간입니다.
오늘 하루도 길었습니다. 😌내일도 길 것입니다. 몸은 지치고 힘들지만 하나님이 주시는 성령의 능력을 힘입어 내일도 이 땅의 🇲🇽아이들을 예수 그리스 복음으로 섬길 것입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주사랑.❤️